상품 불량 여부에 따라 교환/수선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.
[ 2차 확인 필요 ]
- 상품에 대한 문제가 불량인지, 불량이라면 수선이 가능한지 실물 확인이 필요합니다.
- 기존 불량 상품에 대한 이슈가 있는 상품일 경우 수선이 불가하여 환불로 진행 될 수 있습니다.
[ 주문서 상태 확인 ]
- 배송중/배송완료 인 경우 : 불량 확인 시 반품으로 진행됩니다.
※ 구매 확정, 시착 흔적이 있을 경우에는 수선으로 진행됩니다.
※ 수선이 불가 한 경우, 상품 자체에 대한 불량이 아니라면 반송 될 수 있습니다.
구매확정 또는 사용 이후에 문제가 발생 된 경우, 1.수선 또는 2.심의 센터를 통해 심의 결과에 따라 반품 안내가 가능합니다.
1. 수선
구매 상품은 온/오프 구매 상관 없이 인근 지역내의 브랜드 매장에서 접수가 가능합니다.
(단, 케어라벨 제거 및 상품 번호 미 확인 시 수선 불가 입니다.)
※ 인근 지역 내에 당사 매장이 없을 경우, 상품 케어 라벨에 기재되어 있는 고객지원실로 문의 바랍니다.
- 매장찾기 : www.markandlona-korea.co.kr/pages/shop-list
2. 심의 * 링크 걸리게 해주세요
심의의 경우, 한국 소비 생활 연구원에서 상품 파손 여부에 대한 원인 파악 및 귀책사유가 확인됩니다.
판매 제조업 귀책 사유로 판단 시 > 환불 처리
구매 소비자 귀책 사유로 판단 시 > 반송 처리
기간은 접수일로부터 약 평일 업일 기준 14일 정도 소요되며, 상품은 본사로 회수 접수를 해드리고 있습니다.
* 총 소요되는 시간은 상황에 따라 약 3-4주 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.
자세한 문의는 카카오톡 상담을 통하여 남겨주시면 상황에 따라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- 문의하기 : www.markandlona-korea.co.kr/pages/contact-us